본문 바로가기
영화&애니

애니 [귀멸의 칼날] 4화_ 최종선별(最終選別) 줄거리, 결말, 후기

by haha-live 2020. 2. 20.

안녕하세요! ٩( ᐛ )و

오늘은 [귀멸의칼날] 4화의 최종선별(最終選別) 줄거리, 결말 및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귀멸의 칼날 4화 줄거리

큰 바위를 베고 나서 얻은 스킬 중 하나.

 

적에게 빈틈이 보이면 탄지로의 칼끝과 적의 빈틈사이에 실이 보이기 시작하고, 일격을 가하기 최적의 타이밍이 될때 실이 팽팽해진다는 것!

그렇게 깨달음을 얻고 바위 앞에 서있는데, 사콘지 센세가 다가와서 수고했다고 격려를 해준당. 그리고 탄지로는 감격의 폭풍눈물을 펑펑ㅎㅎㅎ

시험을 보러 떠나는 탄지로에게 사콘지센세가 만든 가면을 선물해준다.

 

사콘지센세가 만들어준 여우가면을 하고 떠나는 탄지로.

 

그리고 귀살대 일원 자격 시험장소에 도착.

 

오니가 싫어하는 등꽃이 화려하게 피어있는 산속 입구에 시험을 안내하는 NPC가 서있다.

시험 합격 조건은 이틀동안 오니가 바글바글 거리는 산속에서 살아 남을 것!

 

산 경계선을 따라 등꽃이 피어있고, 귀살대에게 잡힌 오니들이 산속안에 갖혀 있는 형국.

잡혀온 오니들은 초급자가 상대하기에 나은, 그나마 레벨이 낮은 급들이라고 한다. 

그렇게 시험은 시작되고, 산속안에 들어간 탄지로는 처음 두명의 오니를 상대하는데...

'실의 냄새'를 맡은 탄지로는, 터득한 멋진 검기술로 단번에 목을 베어 버린다.

 

처음으로 오니를 제거하고 나서 감격하고 있는 탄지로....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화면이 전환되면서 탄지로를 도와줬던 사비코와 마코모가 나오는데.. 이들 대화에서 짐작되는 바로는, 귀살대 시험에 잡혀들어온 오니들 중에 괴물같은 오니가 있다는 것..

그리고 어디선가 들리는 비명을 듣고 달려간 탄지로 눈앞에 나타난,, 한눈에 봐도 결코 약해보이지 않는 어마어마한 오니를 마주하게 되는데...!!!!!!

 

 

NPC가 설명한거랑 다르게 엄청 쎄 보이는 오니가...!!?? 

 

스포를 원치않으신 분들은 줄거리까지만 봐주세요

~~~~~~~~~~~~~~~~~~~~~~~~~~~◟(∗❛ᴗ❛∗)◞

 

귀멸의 칼날 4화 결말

당하고 있는 사람을 구해주고 괴물과 마주하게 된 탄지로. 알고보니 이 오니는 메이지시대부터 갖혀 있었고, 사콘지센세가 귀살대 일원으로 활약할때 잡아서 갖히게 된 오니였다. 그래서 그에 대한 복수로 사콘지센세 밑에서 가르침을 받은, 여우가면을 쓴 아이들을 모두 죽여 먹어치웠다며... 

여기서 확실해진 것은, 탄지로에게 도움을 주었던 사비토와 마코모도 귀살대 선별인원 시험을 치루다가 이 괴물오니한테 잡혀먹힌것이다. 

 

이야기를 듣고 매우 빡이친 탄지로는 매우 단단해보였던 (심지어 팔로 감싸고 있던) 괴물오니의 목을 멋진 기술로 베어버린다!!

시원하게 오니 목을 베는 것으로 4화는 끝이 난다.

 

귀멸의 칼날 4화 후기

귀살대의 선별인원 시험을 치루면서 사비코와 마코모를 죽인 괴물오니의 정체를 알게 되고, 이를 멋지게 처치한 탄지로. 특히 기술을 쓸때 칼날 끝에서 파도가 뿜어져 나오는 액션씬이 너무 멋있었당. ♥_♥

 

괴물오니를 쓰러뜨리며 한층 성장한 탄지로!! 무사히 시험을 마칠 수 있길..!

댓글